지금부터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구매 가격과 왜 이렇게 인기가 높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스탠리 핑크텀블러는 스타벅스와 스탠리가 발렌타인 기념으로 만든 텀블러인데요. 그런데 이 텀블러가 품절 대란입니다. 제품이 없어서 중고 사이트나 이베이 같은 경매사이트에서 에서 몇 배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스타벅스 스탠리 핑크 텀블러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는 스타벅스와 스탠리(Stanley)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한정판이고 품절 대란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판매가 중지되었는데요.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색상은 레드와 핑크 두가지입니다.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가격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의 가격은 정가로 45$로 한화로 약 6만 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베이 사이트에서 10배 이상의 가격인 500달러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는 품절이 된 상태입니다.
스탠리 스타벅스 핑크 텀블러의 인기 이유
유독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SNS 인플루언스들이 틱톡에서 구매 후 사진 인증 등을 올리며 소개를 하는 바람에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지게 되면서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한국은 재입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아쉬운대로 스탠리 스타벅스 크림 켄처 텀블러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스탠리 텀블러 자체로도 보온성과 유지력이 좋기 때문에 굳이 유명세로 인한 스타벅스 스탠리 핑크 텀블러만 고집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