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빽라거 가 5월 24일에 캔맥주로 출시되었습니다. 더본코리아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의 성공적인 출시를 힘입어 캔맥주 사업에 뛰어들었죠.
오늘은 백종원의 빽라거 가격과 도수 그리고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참고하시기 좋게 맛도 한번 개인적으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빽라거 가격
백종원 빽라거 가격은 단품으로 4,500원이고, 4개 묶음으로 12,000원입니다. 지역 이벤트에 따라서 주말에 CU에서 4개 구매 시 만원 이벤트 진행 중인 곳도 있습니다.
빽라거 판매처
아쉽게도 빽라거 캔맥주는 전국 CU편의점과 예산 상설 시장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후 대형마트에서도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빽라거 도수
도수 5.8%로 일반 맥주의 도수 4.5~5% 보다 좀 높아서 편의점에서 보기 힘든 형태의 도수를 가진 차별화된 맥주입니다.
빽라거 맛 리뷰
우선 빽라거 보시면 엠버 라거라고 되어 있습니다. 보통 황금색보다는 진한 호박색에 가까운 색으로 맥아의 고소함을 진하게 살린 맥주입니다. 일단 보기에 진한 호박색의 레드 빛 컬러감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보기에도 좋아서 그런지 한 모금 마셔보니 확실히 다른 맥주와는 달리 다른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탄산감이 풍부하지 않으면서 과하지 않고 청량감도 좋고 구수한 맥아의 맛도 편의점 라거치고는 일품입니다.
백종원 빽라거 정리
진한 비엔나 라거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좋았던 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편의점 맥주치고는 도수가 꽤 높아서 이 부분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예산 사과를 활용한 ‘애플리어’도 출시를 했다고 하니 나중에 먹어보고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애플리어는 사과의 상큼함과 샴페인의 탄산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