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BJ이자 유명 유튜버 하알라 하선우 씨가 유튜브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하알라는 4년전 2020년에 건강검진 컨텐츠 진행 중 췌장암 2기 판정을 받았는데요.
2021년 어느 정도 회복이 되어 다시 아프리카 TV로 복귀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또다시 건강상의 문제로 회복기를 가졌는데요.
얼마 전 몸 상태가 매우 안 좋아서 응급실에 실려 간 후에 건강이 많이 나빠진 것을 보입니다.
하알라 하선우 프로필
본명은 하선우이고 1995년생으로 28세입니다. 잠깐 배우를 한 적도 있고 현재 본업은 유튜버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모델 활동 이력은 거의 없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하알라 구독자는 84만명 정도 됩니다. 컨텐츠는 주로 가족 컨텐츠를 주력으로 삼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자퇴를 하고 기숙학원에 다닌 적이 있으며 인하공전에 입학하게 됩니다. 졸업 후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경력도 있는데 2019년 2월에 방영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장서연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당시 연기력이 괜찮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유튜버 하알라로 더 유명해졌고 최근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 중단을 선언하였습니다.
췌장암 2기 유튜버 활동 중단
하선우는 2020년 췌장암 2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췌장암은 다른 암과 다르게 진행 속도가 매우 빠르고 재발 위험이 높은 것을 알려져 있습니다.
다행이 잘 치료 받고 회복하여 당시에 건강이 많이 회복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2022년에 다시 건강이 나빠져서 휴방을 하다 며칠 후 영상으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그러다 최근 다시 응급실로 실려 가게 되고 몸상태가 안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