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양승혜 충북체고 여신급 외모 국가대표 선수 도전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펜싱 에페 여자부 선수인 충북체고 양승혜 선수의 일상 사진들이 SNS에서 공개된 후로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양승혜 선수는 최근 전국대회에서 펜싱 2연패를 차지한 여고부에서는 최강자인데요. 외모 또한 아이돌에 버금가는 여신급 외모로 네티즌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승혜 선수 프로필
양승혜 선수는 한국의 여자 펜싱 선수로 현재 충북체고에 재학 중입니다. 최근 전국대회에서 2연패를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고 특히 아이돌 같은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이름: 양승혜
- 출생년도: 2006년생 17세
- 학교: 충북체육고등학교
- 종목: 펜싱 (에뻬)
- 주요 성과: 전국대회 2연패
여신급 비주얼 양승혜 선수
현재 SNS에서 양승혜 선수의 팬들은 예전 펜싱 드라마 고유림, 나희도 실사판이라며 극찬을 하고 있는데요. 실제 SNS에서 올라온 사진들을 보면 외모 또한 국가 대표급인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 선수 도전
2006년생으로 17세인 양승혜 선수는 현재 여자 고등부 에페에서 최강자의 실력을 갖춘 유망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앙승혜의 다음 목표는 실력을 더 키워 국가대표가 되겠다는 것이 목표인데요. 이번 2024년 파리 하계올림픽에 출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2년 뒤 나고야 아이치 아시안게임과 2028년 LA 올림픽에서의 국가 대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양승혜 선수 인스타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heep_s_h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