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와 딸 예진 , 예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대 김원준하면 잘생긴 외모로 꽃미남 가수의 길을 연 가수가 아닐까 합니다. 당시의 외모는 지금의 아이돌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수준인데요.
현재의 차은우정도 될까 싶기도 합니다.
1992년 데뷔곡 ‘ 모두 잠든 후에’가 나오자 마자 수많은 여학생들에게 인기를 얻었는데요. 1973년생으로 벌써 나이가 50세입니다.
당시 X세대의 아이돌 가수였고 여러차례 가요 차트를 석권했는데요. 이제는 어느 대학의 음악학과 교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김원준 프로필
김원준은 1973년 서울 출생으로 현재 50세입니다. 아버지가 의사인 집안에서 태어나 공학도가 되기를 원했지만 고등학교때부터 활동해 오든 밴드를 포기하지 못하고 서울예전에 입학을 하는데요.
아버지가 무서워서 말을 못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당시 아버지가 의외로 잘하라고 하면서 격려를 해 주었다고 합니다.
서울 예전에서 메탈 그룹으로 활동을 하다가 제일기획에서 개최한 오디션에서 300:1 의 경쟁율을 뚫고 합격을 하게 됩니다. 그 당시에 불렀던 곡이 바로 나중에 데뷔곡인 대히트를 쳤던 ‘모두 잠든 후에’ 입니다.
김원준 리즈 시절
김원중의 리즈 시절이라고 하면 데뷔부터 너없는 동안이 인기가 많았을때 까지가 아닐까 합니다. 나중에는 음작 제작을 도전하다 실패를 하고 엄청난 빚에 생활고를 겪기도 했는데요.
모두 잠ㅈ든 후에로 데뷔를 하자마자 가요톱텐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인기가요에서 7주연속 1위를 또 하게 되죠.
무명시절이 없었고 바로 데뷔후부터 최정상의 인기 가수로 등극을 합니다. 김원준은 거의 대부분 자신이 작사 작곡을 한 곡들입니다, 그래서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잘생긴 외모에 가려졌을 뿐이죠.
2년 후인 1994년에 발매된 너 없는 동안도 대히트를 치게 됩니다. 당시에 치마를 입고 나와 허리춤을 추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당시에 140만장이 팔렸으니 그 인기는 어느 정도였는지 알 수가 있니다.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최소한 몇 주동안 1위에 올랐는데요.
당시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코요테의 신지가 김원준 팬 클럽의 인천 지역 회장을 맡고 있을 때였을 겁니다. 당시 본명인 지선을 사용했었는데 김원준의 팬 행사 때 노래를 불렀는데 김원준이 가수해도 되겠다고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신지는 그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 나중에 코요테의 메인 보컬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원준 생활고
김원준은 “타이틀곡 ‘쇼’가 실렸던 5집까지 인기를 얻다가 6집부터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강박관념에 빠져 앨범을 말아먹었다. 그때부터 작사작곡은 물론 제작까지 손을 댔다. 이후 9집까지 모두 실패했다”고 털어놨
김원준은 5집 Show 이후 6집을 자신이 제작을 해 봐야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9집까지 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과는 모두 실패였죠.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해 보기도 하고 결국 집과 차도 팔고 적금과 예금까지 모두 빚 감는데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생활고로 싫어하던 드라마 출연도 하고 전국 공연도 닥치는 대로 하고 그랬다고 합니다.
아내 이은정 검사
김원중의 아내인 이은정 검사는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건국대 로스쿨을 졸업 후에 검사에 임용이 됩니다. 검사 시절 연옝예인 뺨치는 외모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김원준과는 14살 차이로 1987년생입니다. 올해로 37세인데요. 처음에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모임에서 만나서 말도 잘 통하고 해서 수다도 많고 그래서 검사 인줄 몰랐다고 합니다,
그런데 나중에 검사인 줄 알았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그분이라는 존칭을 쓴다는 군요.
2016년 4월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예은, 예진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원준 딸 김예은 김예진
김원준은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이름이 김예은, 김예진입니다. 김예은은 장녀로 2017년 1월 19일생으로 올해 7살입니다. 둘째딸인 김예진 양은 2022년생입니다.
김예은 양은 김원준보다 엄마인 이은정 검사를 더 닮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