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에 방영된 ‘나혼자산다’에 가수 이창섭이 출연을 했습니다.
본인이 태어나고 살던 수원으로 다시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반려견인 구리를 산책 시킬 떄 입은 패딩과 구리가 입은 반려견 패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이창섭 롱패딩과 구리 패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창섭 롱패딩
잘 아시겠지만 이창섭은 보이 그룹 비투비의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진솔하게 사는 모습을 팬들에게 선물해 준 것 같은데요.
수원은 본인이 나고 자란 곳으로 고향의 향수가 그리워졌나 봅니다. 이사한 새집에 오자마자 잠이 바로 들 정도로 편안하게 느껴 진다고 했는데요. 이사를 오면서 이불이나 그릇 등 세간 살이들은 모두 쓰던 것들을 그대로 들고 왔는데요. 여느 아이돌 답지 않게 소박한 모습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반려견 아침부터 챙기는 것이 반려견에 지님으로 보이는데요. 반려견도 이창섭과 닮은 내향형이라는 군요.
이창섭이 프로그램에서 입고 나온 패딩은 플랙 컬러의 겨울 롱 패딩으로 페트레이 쿤토입니다. 소매와 목부분은 퍼 디테일 스타일로 겨울에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딩입니다.
페트레이 쿤토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에서 출시한 패딩입니다. 페트레이 브랜드 이름은 알프스 몽블랑의 아름다운 능선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패트레이 패딩은 배우 김희선도 입었던 것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패트레이 쿤토는 빈티지하면서도 도시적인 고급스러운 무드로 연출하기 좋고 테디베어 퍼 사용으로 시작적으로 따뜻한 느낌과 겨울에도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 외에 화이트, 카키 총 3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출시가는 198만원인데, 할인가는 160만원 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리 패딩
이창섭의 반련견 구리의 겨울 산책용 패딩은 제품명이 IBEANS패딩으로 위블앤 (WEBLAND) 강아지 패딩입니다. 통풍이 잘되고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 편안한 원단으로 색상은 옐로우, 화이트, 밀리터리, 네이비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은 정가 35,600원으로 할인을 받으면 31,000원 정도에 살 수가 있습니다.